티스토리 뷰

반응형

라벨 스티커 테스트 MBTI (테스트 링크 포함)

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 (테스트 링크 포함)

오늘은 요즘 유행 중인 테스트, 라벨 스티커 테스트 MBTI를 소개하겠습니다. 한 때 퍼스널 컬러 테스트로 유명했던 케이테스트에서 새롭게 제작한 테스트인데요.

 

가끔 나 자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모를 때가 있습니다. 내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내 마음이 어떤지를 여러 가지 라벨 스티커로 표현해 주는 매우 신기한 테스트입니다. 적중률이 99%를 자랑할 정도로 소름 돋게 잘 맞는 테스트입니다. 라벨 스티커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와 결과별 MBTI를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목차
1.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
2. 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
3. 결과별 MBTI

 

#1 라벨 스티커 테스트 링크


또 다른 성격유형 테스트가 궁금하다면?

 

MBTI 이상형 성격유형 무료검사 소개팅 알아보기

MBTI 성격유형검사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향분석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. 10대부터 MZ세대까지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겁니다. 요즘은 알바나 기업 면접에서도 MBTI 성격 유

daily-review-han-day.tistory.com

 

라벨 스티커 테스트 바로가기

 

#2 라벨 스티커 테스트 문제


Q1. 친구들과 노는 중 시간은 벌써 저녁 10시다!

        • 이제 슬슬 집에 가고 싶어서 눈치 보는 중

        • 오늘 밤을 불태워야 함 아무도 집에 못 감

 

Q2. 친구들과의 모임이 끝난 후 집에 갈 때 나는?

       • 혼자 조용히 가고 싶음

       • 함께 떠들면서 가고 싶음

 

Q3. 주말에 약속이 취소 됐다면?

        아쉽긴 하지만.. 좋은데? 나 안 나가도 되잖아?

        젠장.. 만날 사람 없나? 연락해 봐야지

 

Q4. 어떤 결정을 내렸을 때 나는?

        한번 내린 결정은 다시 생각하지 않는다

        내가 내린 결정이 맞는지 계속 생각하며 고민한다

 

Q5. 횡단보도를 건널 때 나는?

        별 생각 없이 그냥 후다닥 건넘

        여기서 사고가 났는데 뺑소니라면? 난 어떻게 해야 할까 상상해 봄

 

Q6. 지하철에 탔다! 그런데 아무도 내 옆에 앉지 않는다면?

        왜 안 앉지? 내가 이상한 사람처럼 보이나?

        다들 서서 가네 자리 많아 개꿀

 

Q7. 친한 친구들끼리 다툴 때 나는?

        왜 싸우지..? 어쩌지 말려야 하나?

        뭘 저런 걸로 싸우지 오 흥미진진

 

Q8. 약속 장소에서 친구가 서럽게 울고 있다면?

        왜 울지.. 말 걸면 안 되겠다 일단 내버려 두자

        왜 울어~ 얘기해 봐 나까지 눈물 나잖아ㅜ

 

Q9. 친구가 내 카톡을 읽씹 한다면?

        내가 뭔가 실수를 한 건지 대화 내용을 다시 읽어봄

        바쁜가 보다 하고 별로 신경 쓰지 않음

 

Q10. 외출 준비를 할 때 나는?

        분명 빨리 준비하는데 이상하게 항상 아슬아슬하게 도착함

        정해둔 시간부터 준비를 하기 때문에 항상 여유로움

 

Q11. 책상을 정리할 때 나는?

        꺼내서 사용하기 편한 순서대로 깔끔하게 정리

        막 놓은 것 같아도 필요한 건 바로 찾을 수 있음

 

 

#3 결과별 MBTI


샤이 스티커 / INFP

#집에 언제 가지 #이건 좀 그런가...? #아무것도 하기 싫다 #눈치 보는 중 #아무거나 난 다 좋아! #속으로 계속 후회함 #몇 년 전 흑역사가 생각나는 중 #멍 때림 #금사빠 #말 한마디도 백 번 생각 #자기 전 이불 킥 #기분 나쁘려나? #괜찮겠지? #집돌이 집순이 #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지? #연락하는 거 너무 귀찮다

 

  • 좋은 궁합 : 포커페이스 스티커 ISFJ, 시크릿 스티커 INTJ
  • 나쁜 궁합 : 야닝 스티커 ENTP, 해피 스티커 ESFJ

샤이 스티커 / INFP

 

포커페이스 스티커 / INFJ

#좋긴 한데 지친다 #끝없이 고민하는 중 #하지 말았어야 했어 #행동 전 생각 100번 #뭐래 지가 잘못해놓고 #겉과는 다른 내면 #미안하지만 난 오늘 쉬어야겠어 #검색 고수 #츤데레 #애 늙은이 #선택적 낯가림 #그럴 수 있.. 나? #심사숙고 #아냐 아냐 그냥 내가 할게 #속으로 어이없어하는 중

 

  • 좋은 궁합 : 퍼니 스티커 ENFP, 야닝 스티커 ENTP
  • 나쁜 궁합 : 타이얼드 스티커 ISFP, 인 러브 스티커 ESFP

 

포커페이스 스티커 / INFJ

 

타이얼드 스티커 / ISFP

#이 정도면 됐지! #사람 만나는 건 좋은데 싫음 #해야 할 일들 외면 중 #일단 쉬고 내일은 꼭 하자 #게으른 완벽주의 #난 괜찮다고 안 서운하다고 #일단 알겠어 #소심조심 #톡을 읽었지만 답장하기 싫다 #아는데 모르는 척 #결정 장애 선택 장애 #카톡안읽씹 #집순이 집돌이 #나가고 싶은데 나가기 싫어 #오늘은 놀았으니까 이틀은 쉬어야지

 

  • 좋은 궁합 : 해피 스티커 ESFJ, 프로우니 스티커 ESTJ
  • 나쁜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퍼니 스티커 ENFP

타이얼드 스티커 / ISFP

 

워리 스티커 / ISFJ

#이제 집 가고 싶다.. #관심받는 건 좋은데 부담 #내가 착하다고..? 나 안착한데.. #나 혹시 E아냐..? #남한테 부탁하는 게 어려움 #걱정 자주 하는게 걱정임 #나댈까 말까 아냐 나대지 말자 #잔소리쟁이 #눈치 빠름 #몇 년 전 실수 생각나는 중 #내가 참고 넘어가는 게 낫겠지 #눈치 없는 척 모르는 척 #아..! 아니다.. #넘치는 배려심 #내가 이래서 약속을 안 잡아 #게으른 완벽주의자

 

  • 좋은 궁합 : 인 러브 스티커 ESFP, 쏘쏘 스티커 ESTP
  • 나쁜 궁합 :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, 슬리핑 스티커 ISTP

워리 스티커 / ISFJ

 

보링 스티커 / ISTJ

#날 내버려 둬.. #내가 하는 게 편해 #아 무슨 소리람 #어쩔 수 없지 #거짓말할 바에는 침묵 #조용함 진지함 #나한테 말 걸지 말아 줘 #원리원칙 #슈퍼진지 #너 알아서 해 그럼 #맞춤법 틀렸는데 #으 개드립 극혐 #내가 말했잖아 #정리정돈 #감정 표현은 어떻게 하는 거지 #나도 감정 기복 있다는데 왜 안 믿어줌 #집에 가고 싶다

 

  • 좋은 궁합 : 프로우니 스티커 ESTJ, 쏘쏘 스티커 ESTP
  • 나쁜 궁합 :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, 슬리핑 스티커 ISTP

보링 스티커 / ISTJ

 

슬리핑 스티커 / ISTP

#나는 나고 너는 너 #만사가 너무 귀찮다 #나는 좀 대단한 듯 #요점만 얘기해 줬으면 #안읽씸의 귀재 #알아서 하겠지 #쓸데없는 일로 전화 좀 안 했으면 #시작한 건 끝을 내야지 #무미건조 #간단명료 #나 화 안 났는데 아주 평온해 #돌려서 말하지 좀 마 #정리는 나중에 #임기응변 #...굳이? ...지금? #똑같은 말 반복하게 하지마 #어쩔 수 없잖아

 

  • 좋은 궁합 : 스마일링 스티커 ENFJ, 프로우니 스티커 ESTJ
  • 나쁜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퍼니 스티커 ENFP

슬리핑 스티커 / ISTP

 

띵킹 스티커 / INTP

#그냥 아무것도 안 하는게 좋을 뿐 #나한테 신경 좀 꺼줬으면 #쓸데없는 기억력이 좋음 #말 안 통하면 입 꾹 닫 #맨날 딴 생각 중 #도저히 이해가 안가네 #남들은 이해 못 할 나만의 규칙이 있음 #위로 아부 그게 뭐임 #미루기끝판왕 #츤데레 #나 화 안 났는데.. 그냥 멍 때린 거 #생각이 많아서 잠을 못 자는 중 #나도 안 할 테니까 너도 강요하지 마 #팩트폭행 #어, 근데 왜? #용건 없이 전화하지 말아줘 #난 내가 나라서 너무 좋다

 

  • 좋은 궁합 : 프라우드 스티커 ENTJ, 프로우니 스티커 ESTJ
  • 나쁜 궁합 : 없음

띵킹 스티커 / INTP

 

시크릿 스티커 / INTJ

#사람들하고 말이 안 통함 #꼬우면 네가 하던가 #역시 혼자가 편해 #제발 네가 알아서 하라고.. #무뚝뚝 츤데레 #억지로 웃는 중 #잘되면 내 덕 망하면 네 탓 #승부욕 강함 #똥고집 #남한테 의지하기 싫음 #뭐든 용건만 간단히 #누가 자꾸 방해하는거야 #내 말이 맞지? #능력중시 #플랜B 준비 #아니 이것도 못하나 #무조건 내가 맞다니까

 

  • 좋은 궁합 : 퍼니 스티커 ENFP, 쏘쏘 스티커 ESTP
  • 나쁜 궁합 : 워리 스티커 ISFJ, 해피 스티커 ESFJ

시크릿 스티커 / INTJ

 

야닝 스티커 / ENTP

#와 지금 해볼래 #내가 왜 그래야 하지? #아 역시 난 멋져 #아 그거 이제 안해 #나 뭐 하려고 했더라? #생각을 혼잣말로 말함 #하지말라고 하면 더 하고 싶음 #그냥 해보면 되지 #슈퍼솔직 #똥고집 #내가 말했잖아 #에이 이제 재미없다 #변덕쟁이 #덤벙거림 #벼락치기 #내 말이 맞다니까 #내가 나라서 너무 좋다

 

  • 좋은 궁합 :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, 시크릿 스티커 INTJ
  • 나쁜 궁합 : 야닝 스티커 ENTP, 해피 스티커 ESFJ

야닝 스티커 / ENTP

 

인 러브 스티커 / ESFP

#내 맘대로 살 거야 #재밌어 보이는데? #때 되면 알겠지 #내가 알아서 할게 #나가고 싶은데 귀찮음 #해보면 알겠지 #고민 없는 것 같지만 사실 많음 #같이 놀자 #귀얇음 #좋은 게 좋은 거지 #내일 하면 됨 #복잡한 건 싫어 #헐 완전 대박 #성격급함 #우주 최강 오지랖 #벼락치기의 신 #자유는 소듕해

 

  • 좋은 궁합 : 워리 스티커 ISFJ, 슬리핑 스티커 ISTP
  • 나쁜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퍼니 스티커 ENFP

인 러브 스티커 / ESFP

 

프로우니 스티커 / ESTJ

#모든 건 제자리에 #왜 이해를 못 하는 거지 #이해가 안 되네 #그래서 결론이 뭘까 #속.단.속.결 #일단 일부터 끝내자 #나도 내가 잘났다고 생각함 #내가 뭐랬어 #답답하다 진짜 #똥꼬집 #근데 그건 아닌데 #그래서 그다음엔? #뭐든 확실하게 해 #솔직함 #변명하지마 #서운한 게 있으면 말을 해 #허튼수작 부리지 마

 

  • 좋은 궁합 : 타이얼드 스티커 ISFP, 슬리핑 스티커 ISTP
  • 나쁜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

프로우니 스티커 / ESTJ

 

쏘쏘 스티커 / ESTP

#상황 봐서 #내가 왜 그래야 하지 #벌써 질리는데 #그래서 어.쩌.라.고 #잔머리 대마왕 #솔직직구 #하지 말라고? 그래도 하면 어쩔 건데 #심심한데 귀찮네 #빨리질림 #신경꺼 #돌려 말하지 말아 줄래 #뭐라는 거야 #알아서 하겠지 #걍 냅둬 #내기 고? #생각보다 행동이 먼저 #눈치를 왜 봐야 하지

 

  • 좋은 궁합 : 워리 스티커 ISFJ, 보링 스티커 ISTJ
  • 나쁜 궁합 : 퍼니 스티커 ENFP, 샤이 스티커 INFP

쏘쏘 스티커 / ESTP

 

해피 스티커 / ESFJ

#혼자 있기 싫어 #귀 팔랑팔랑 #말 한마디도 백번 생각 #내 말이 맞다니까 #뭐든지 알고 싶달까 #성격 급함 #그냥 다 친하게 지내면 안 되나 #돌려 말하지 마 #깍듯친절 #서운해 #내가 위로해 줘야 해 ㅜ #고개 무한 끄덕 끄덕 #눈치 보는 중 #헐 대박 #어떡해.. 괜찮아? 자책 후 속앓이 중 #어색한 거 못 참겠음

 

  • 좋은 궁합 : 타이얼드 스티커 ISFP, 슬리핑 스티커 ISTP
  • 나쁜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

해피 스티커 / ESFJ

 

스마일링 스티커 / ENFJ

#핵 인싸 되고 싶다 #먼 일인데 다 들어줄게 #왜 내 탓인 거 같지 #어떻게 그럴 수 있지 #난 나를 잘 알아 #웃으면서 비꼬기 가능 #맘을 적당히 주는 게 되나.. #너의 기쁨이 나의 기쁨 #사람조아 #임기응변 #이건 무조건 해야 함 #칭찬 조아 사람 조아 #더 잘해줘야지! #완벽주의 #자기관리 #사소한 거에 의미 부여하는 중 #자존감이 오르락내리락

 

  • 좋은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타이얼드 스티커 ISFP
  • 나쁜 궁합 : 슬리핑 스티커 ISTP, 쏘쏘 스티커 ESTP

스마일링 스티커 / ENFJ

 

퍼니 스티커 / ENFP

#아냐 나 소심해 #다들 행복했으면 좋겠당 #알아서 잘 되겠지! #어떻게 즐겁게 해주지? #헐 이건 사야 대 #매일 하고 싶은 게 바뀜 #나는 왜 이렇게 게으른 걸까..? #그럼 좋은 거 아냐? #너무좋아 #이따 해야지 #이거 나중에 다 쓸 거야 #우선 다른 거 해야겠다 #나한테 왜 그랬을까..? 안녕!! #오 재밌겠다! #역시 세상을 살만하다니깐~? #의식의 흐름이 입 밖으로 나오는 중

 

  • 좋은 궁합 : 포커페이스 스티커 INFJ, 시크릿 스티커 INTJ
  • 나쁜 궁합 : 인 러브 스티커 ESFP, 쏘쏘 스티커 ESTP

퍼니 스티커 / ENFP

 

프라우드 스티커 / ENTJ

#믿을 건 나 하나 #당연한 거 아닌가 #내가 알아서 할게 #간섭 좀 하지 마 #왜 저럼 킹 받네 #승부욕 불타는 중 #나만의 판단하는 기준이 있음 #느릿느릿 못 봐주겠네 #멀티 가능 #속전속결 #빠르지만 효율적으로 완벽하게 #우유부단한 사람 보면 화남 #아니 솔직히 뭔 상관이지? #빠른결단력 #자기개발 자기주장 #반복되는 실수는 용납 못해 #진심 내가 최고라고 생각함

 

  • 좋은 궁합 : 샤이 스티커 INFP, 띵킹 스티커 INTP
  • 나쁜 궁합 : 없음

프라우드 스티커 / ENTJ

 

지금까지 라벨 스티커 테스트를 소개하였는데요. 저도 직접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. 제 MBTI는 INFJ인데 라벨 스티커 테스트 결과도 포커페이스 스티커로 나왔습니다!!! 그리고 평소에 ENTP와 ESFJ와 조금 안 맞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나쁜 궁합에 떡 하니 ENTP와 ESFJ가 있군요. 무서운 적중률입니다. 여러분도 꼭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.

 

<함께 읽으면 좋은 글>

 

MBTI 이상형 성격유형 무료검사 소개팅 알아보기

MBTI 성격유형검사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향분석 테스트 중 하나입니다. 10대부터 MZ세대까지 MBTI 성격유형검사를 해보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겁니다. 요즘은 알바나 기업 면접에서도 MBTI 성격 유

daily-review-han-day.tistory.com

반응형

'유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BTI 이상형 성격유형 무료검사 소개팅 알아보기  (0) 2023.01.09
댓글